입찰정보

[서울] 가스안전콜센터 시스템 구축

swinfozine

2017-11-13

공고명 가스안전콜센터 시스템 구축
기관명 한국가스안전공사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 마감 일시 2017년 12월 12일 10시
배정 예산 8억여만 원
URL http://www.g2b.go.kr:8081/ep/invitation/publish/bidInfoDtl.do?bidno=20171112897&bidseq=00&releaseYn=Y&taskClCd=1
주요 내용

- 체계적인 콜센터 운영관리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가스안전 상담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관 신뢰도 향상, 고객니즈를 데이터화하고 체계적으로 수집· 분석하여 가스안전정책 기획 및 안전관리시스템 선진화에 반영, 고객니즈 빅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상담 등 4차 산업기술 기반 확보를 통해 타기관 대비 CS 경쟁력 우위 선점

- 최적의 고객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가스안전공사 업무환경에 부합하는 콜센터 시스템을 구축, 콜센터 시스템 구축, 상담어플리케이션 구축

- 상담 DB 구축 및 상담 분류체계 정립, 고객 상담내용을 텍스트로 변환(STT)하여 콜센터 DB에 저장 지원, 도시가스社 민원전화 자동 호전환 시스템 구축, 콜센터 시범운영, 테스트 및 안정화

2017

march

Vol. 241

이달의퀴즈

"4차 산업혁명의 영향으로 조선 해양 산업에도 다양한 디지털 기술과 자동화 기술들이 활용되고 있으며, 선박에 사용되는 이러한 기술의 발달로 인해 자동화 시스템, 시스템 모니터링, 시스템 관리 및 데이터 통신 기능을 갖춘 선박인 이른바 ( )의 개념이 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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