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책정보

한국콘텐츠진흥원, 2016년 차세대 게임콘텐츠 제작지원사업 공고

swinfozine

2016-03-14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창조경제 선도산업으로서 게임시장을 개척할 차세대 게임콘텐츠 제작 및 수출 전략시장 진출 지원을 위해 '2016년 차세대 게임콘텐츠 제작지원사업'을 실시함

□ 지원분야
  ○ 차세대게임콘텐츠 개발이 가능한 국내 기업
     - 온라인, 모바일, 스마트디바이스, 콘솔 플랫폼 게임 지원
     - 가상현실, 증강현실은 다른 제작지원 사업으로 지원

□ 지원사항
  ○ 지원대상 : 차세대게임콘텐츠 개발이 가능한 국내 기업
  ○ 지원분야 : 글로벌분야, 스타트업분야
     - 글로벌 : 해외시장 진출이 가능한 차세대게임콘텐츠
     - 스타트업 : 창업 3년 미만 기업(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 지원플랫폼 : 온라인, 모바일, 스마트디바이스, 콘솔 분야 지원

□ 신청대상
  ○ 게임을 기획, 개발하는 개인사업자 또는 법인사업자

□ 신청 및 문의
  ○ 접수신청 : 2016년 3월 30일 14:00까지
  ○ 접수방법 : 전산접수(인감날인해 스캔후 제출)
  ○ 문의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진흥단 권수용 차장, 061-900-6332, kwonsy@kocca.kr
     - 방문 문의 불가, 전화 또는 이메일 문의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http://www.kocca.kr/cop/pims/view.do?intcNo=116E603003&menuNo=200828&recptSt=#none

2017

march

Vol. 233

이달의퀴즈

"4차 산업혁명의 영향으로 조선 해양 산업에도 다양한 디지털 기술과 자동화 기술들이 활용되고 있으며, 선박에 사용되는 이러한 기술의 발달로 인해 자동화 시스템, 시스템 모니터링, 시스템 관리 및 데이터 통신 기능을 갖춘 선박인 이른바 ( )의 개념이 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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